입니다.



X380_Specification_(한글판)-2.pdf



이게 영 시원찮아서, 터러리 님의 글을 가져왔습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dronplay/55072


XK X380이 포럼이 생기고 초보분들께서 완구형과 다른 센서형 드론에 대해 생소하여 초반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저도 그랬구요 초반에 받으면 이거저거 해야할것도 많은거같고 해서 한번 여기저기 가이드 끌어다가 순서대로 짜집기 한번 해보겠습니다. 
초보를 위한 가이드 같은거라 생각 하시고 아시는분들은 패스 또는 첨언해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1. X380을 박스를 오픈.


2. 배터리를 완충.(절대 완충.충전 하시다 말고 날리는 일은 자제 해주세요)

3. 기본 메뉴얼 숙지 (한글판 첨부 참조),절대 실내에서는 날리지 않습니다.

4. 지자계 확인(지자계에 관련된 것은 제가 참조처를 못찾아 첨부드리지는 못하지만 우선 알고계셔야 할 중요한것은 지자계 수치가 4이상인 경우는 날리지 않는것이 중요하며 지자계를 확인하는 방법중에 앱을 활용한 방법으로 hover 또는 safeflight를 깔아서 수치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지자계를 무시하시고 날리시면 사고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3_1. 드론스토어에서 배포한 메뉴얼 참조(원 메뉴얼에 캘리하기만 첨가 했습니다.) (아래의 메뉴얼은 모드2를 기반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모드1으로 하는경우도 동일하며 시동을 안쪽으로 해도 걸리는 점을 참고바랍니다.)



3_2. 캘리하는법(켈리는 자주할수록 좋다고 하며 지자계 수치확인은 기본입니다.

http://cafe.naver.com/dronplay/31840

악락님께서 올려주신걸 바로가기 했습니다.

4. 이제 신나게 날리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Admin K

,